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News] 티토이스튜디오, 3D프린터 활용한 피규어 굿즈 제작… 시제품 제작부터 대량생산까지 가능해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1-05-14

조회 240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캐릭터 활용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다양한 기업과 기관들이 캐릭터 피규어와 굿즈 제작에 관심을 두고 있다.

3D프린팅 기술을 활용한 피규어제작 전문기업 티토이스튜디오는 이제 막 캐릭터산업에 진출하는 업체를 위해 시제품 제작과 굿즈상품 대량 생산, 패키징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티토이스튜디오 관계자는 “기존 대기업부터 신규 청년창업에 이르기까지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구축하기 위하여 캐릭터를 활용하는 이들이 많다. 잘 제작된 캐릭터는 열 개의 히트 상품이 부럽지 않을 정도로 기업브랜딩에 많은 도움이 되며 캐릭터굿즈, 아트토이 등을 활용하여 매출과 수익을 증진하는 데에도 도움이 크기 때문에 꾸준히 관심을 보이고 문의를 보내는 분들이 적지 않다”고 설명했다.

2D 캐릭터를 3D피규어로 구현하기 위해서는 정교한 데이터 변환과 모델링 과정을 거쳐야 한다. 문제는 2D캐릭터의 이미지와 분위기를 그대로 살리며 3D로 변환하기가 결코 쉽지 않다는 것이다.


티토이스튜디오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3D설계 전문가들이 직접 2D이미지만 가지고도 입체 형상으로 작업하여 시제품 생산을 돕는다.

업체와 긴밀한 협조 관계를 구축하여 사이즈, 디자인 수정과 변경 등을 섬세하게 진행하므로 시제품의 퀄리티가 뛰어나다.

또한 3D프린터를 이용하여 시제품을 제작하므로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여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사업을 추진할 수 있다. 각종 마케팅용품이나 판촉물 등의 제작에도 응용할 수 있으며 기업마케팅을 위해 필요한 기념품 제작도 가능하다.

3D스캔 기능을 활용해 실제 인물을 피규어로 제작할 수 있으며 촬영소품, 광고마케팅용 피규어제작 등 다양한 주문도 소화한다. 본격적으로 상품화 하여 대량 생산이 필요한 때에도 티토이스튜디오가 직접 금형 설계와 후가공, 복제 작업 및 패키징을 전담하여 진행하므로 시제품과 다르지 않은 우수한 퀄리티의 상품을 제작할 수 있다.

한편, 티토이스튜디오의 캐릭터 피규어 제작과 굿즈 상품 주문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매일안전신문(http://www.idsn.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